한경희생활과학, 새 TV 광고 ‘한경희스팀진공 슬림’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hahn.co.kr)은 신규 TV-CF ‘한경희스팀진공 슬림(Slim)’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스팀청소와 스팀다림 광고에서 여유로운 주부를 위한 제품으로 ‘한경희라면 괜찮아요’를 외치던 한경희생활과학이 이번 CF를 통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제품은 ‘한경희스팀진공 슬림’. 이번에는 ‘힘든 가사일을 춤추듯 즐겁게’ 할 수 있는 컨셉으로, 김남주와 남편(남자모델)이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청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광고 컨셉과 여유로운 주부 김남주의 모습이 잘 어울려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는 평이다.

CF속 김남주와 남편이 함께 춤을 추듯 청소를 즐기는 모습은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킨다. 춤을 추면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청소해 나가는 것이 집안일을 하는 것인지 춤을 추는 것인지 분간이 안될 정도.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뮤지컬 배우 뺨치는 김남주의 춤 실력에 다들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한경희스팀진공 슬림’의 강력한 흡입력에 의자가, 샹들리에가 빨려드는 장면은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뛰어나다는 ‘스팀+진공’ 제품의 핵심을 유쾌하게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한경희생활과학의 김상식 부장은 “신규광고에는 생활의 즐거움과 여유로운 이미지 더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가사일에 지친 주부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주부를 춤추게 만드는 ‘레이디 퍼스트(Lady Frist)’ 한경희생활과학의 기업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경희스팀진공 슬림(Slim)(SV-6000)'은 스팀과 진공청소를 한번에, 청소는 더 가볍게(무게 3.8Kg) 할 수 있으며, 블랙&화이트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둥근 외장 디자인을 채택해 날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순간분사식 히터를 채택 예열 시간을 40초로 단축해 청소 준비시간을 줄인 제품이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스팀진공 슬림’ CF 스토리]

흥겨운 노래가 울려 퍼지는 고급스러운 거실. 거울 속에 김남주가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고 있다. 점차 다양한 춤동작을 보여주면서 혼자로는 부족하다는 듯이 이젠 본격적으로 남편에게 춤을 권한다. 춤을 권하는 김남주의 손에 화답하는 남편. 그런데 남편에게는 날씬한 청소기 하나가 들려있다. 춤을 추면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청소해 나가는 것이 집안일을 하는 것인지 춤을 추는 것인지 분간할 수 없다. 가볍게 청소해나가면서도 젖은 바닥에 널려있는 부스러기까지 한번에 깔끔해지는 것이 스팀청소와 진공청소를 함께 해준다는 의미를 쉽게 전달해주고 있다. 춤인지 청소인지 모를 즐거운 시간이 끝나고 김남주와 남편이 왈츠의 인사를 나누는 장면. 인사를 하면서 가볍게 들어올린 청소기에 거실의 샹들리에가 빨려 들어가는 위트있는 장면이 연출된다. 과장된 장면이지만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뛰어나다는 제품의 핵심을 한꺼번에 나타내는 것이 ‘스팀+진공’의 제품 컨셉과도 닮았다. 김남주가 장난기 머금은 표정으로 ‘바로 그거야’하는 포즈를 취하면, 거실을 배경으로 제품이 가볍게 떠오르는 모습으로 CM은 마무리된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MC PR 권원정 대리 02-6738-97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