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2, 신규 젬코어 ‘타우러스’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4-19 12:02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신규 젬코어 ‘타우러스’를 선보인다.

소울파이터를 위한 타우러스는 고대 괴물로 변신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타우러스를 이용해 변신을 하면 모습이 바뀔 뿐만 아니라 울부짖기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는 독특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한 통나무를 이용해 회전하며 내리찍는 공격도 위협적이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사업부 전상수 팀장은 “타우러스는 고대 신화에 나오는 반인반수의 형상을 본따 만든 변신 젬코어”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변신 젬코어에 젬파이터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