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40일간 무이자 이벤트 진행
단기간 동안에 사용할 금액을 등록된 대부업체를 통하여 대출을 받을 경우, 오히려 2금융권의 각종 수수료를 포함한 대출 보다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등록된 대형 대부업체들의 공통된 입장이다.
또한, 실제적으로 40일간 무이자 혜택을 받을 경우, 연 7%이상의 금리절감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대부업체들이 정말로 광고에서 외치고 있는 것처럼 실제 대출을 받는 소비자들에게 아무런 조건 없이 무이자로 대출을 해준다는 광고문구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대형 대부업체 중의 하나인 “원더풀” 영업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별도의 부대비용 없이 최대 40일까지 무이자 대출을 시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고금리 사채의 이미지보다는 고객의 입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연초에 불거진 이자제한법 부활 논란에 대해 업계는 그 동안 자율경쟁에 의한 금리인하를 내세워 반대했기 때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무이자 이벤트가 어느 수준까지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케이제이아이파이낸스 개요
소비자금융은 세계 금융시장에서 주류금융으로서 트랜드를 형성하고 있다. 2002년에 태동한 한국 소비자금융은 아직 유아기에 불과하나 충분히 한국에서도 주류금융으로서 자리매김이 가능하리라 생각되며, KJI가 작으나마 힘을보태 그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 특히 KJI는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보다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에서 “소비자금융” 보다는 “생활금융” 이라는 모토를 사용하고 있다. 소비자금융업에 맞는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KJI는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튼튼한 재무구조와 투명한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일등 금융회사의 기반을 갖추는데 주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kjifn.com
연락처
KJI 파이낸스 인터내셔날 대표전화 1566-5005
이 보도자료는 케이제이아이파이낸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