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표 버지니아 참사 사건관련, 워싱턴 한인협의회 주최 추모 모금에 금일봉 전달

서울--(뉴스와이어)--박근혜 전 대표는 423(월) 오전 버지니아 공대 참사 관련 워싱턴 한인연합회에서 모으기로 한 희생자 및 유가족들을 위한 추모성금(Memorial Fund)에 금일봉을 인편으로 전달했다.

박 전 대표는 금일봉과 함께 전달한 위로 메시지에서 “큰 충격을 받았을 동포 여러분께도 심심한 조의를 표하고, 슬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싶다. 이번 참사가 슬픔과 좌절을 가져왔지만 동포사회는 시련을 딛고 다시 한번 전진해야 할 것이다”라고 당부하면서 “동포분들께서 저에게 보여주셨던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잊지 않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번영과 튼튼한 한-미 동맹을 정립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재미 한인사회에 보내신 위로 메시지 주요 내용 -

지난 4월 17일의 버지니아 공대 참사로 미주 한인 동포사회가 큰 충격을 받았을 것으로 생각하며 저는 동포 여러분과 함께 유가족들에게 심심한 조의를 표하고 슬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이번 참사가 슬픔과 좌절을 가져왔지만, 100년이 넘는 이민사를 가지고 있는 우리 동포사회는 닥쳐온 시련을 딛고 일어나 다시 한 번 전진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밝고 안전한 미래를 위해, 또한 한-미 양국민간의 굳건하고 흔들림없는 우정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저는 미주 한인동포 여러분들이 저에게 보여주셨던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항상 잊지 않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번영과, 튼튼한 한-미 동맹을 정립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입니다.

2007. 4. 23 박 근 혜 전 한나라당 대표실

웹사이트: http://www.parkgeunhye.or.kr

연락처

박근혜 의원실 02-784-1721,4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