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표, 25일 관악을 당원 간담회서 최근의 당 비리 엄벌 촉구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당에 여러가지로 불미스러운 일들이 보도된다. 이 문제를 바라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다.

우리 한나라당 식구가 얼마나 많은가. 대가족인데 이런 부패나 비리나 불미스런 일들이 지속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런 일을 척결하기 위한 단호한 의지를 갖고 있는지, 엄단하는지에 달려 있다. 이런 문제들이 있으면 당헌당규대로 엄격하게 처리해야 한다.

한나라당이 그런 의지를 갖고 있느냐를 국민들은 보고 있다. 이런 일들이 지속적으로 일어날 수 있지만 이런 문제에 단호히 해결하느냐를 국민을 바라보고 그것을 해냈을 때 다시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다.

저는 당 지도부에서 이런 문제들을 단호하게 당헌당규대로 잘 처리하리라 믿고 있다. 이런 문제들이 생길 때마다 타산지석으로 삼아 행여 우리 주변에 생기지 않을지 경계하고 다잡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

우리는 천막당사로부터 이렇게 당을 다시 세웠다. 이런 저력이 있다. 얼마든 잘못 생길 수 있지만 당헌당규에 따라 의지를 갖고 그 때마다 바르게 처리하면 된다.

그렇다고 서로 손가락질하면서 네 탓이니 내 탓이니 할 필요는 없다. 타산지석으로 삼으며 더 정 신 차리자.

당헌당규대로 엄하게 처벌하라. 국민은 그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이렇게 사심없는 마음으로 당원동지와의 약속을 생각해 구해냈듯 사심없는 마음으로 한다면 위기에 빠진 나라도 구해낼 수 있다. 자신한다.

웹사이트: http://www.parkgeunhye.or.kr

연락처

박근혜 의원실 02-784-1721,4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