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코코넛, 사내 네트워크에 Cisco NAC 테스트베드 구축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호전문기업 안랩코코넛(대표 이정규, www.coconut.co.kr)은 시스코 코리아의 NAC(Network Admission Control, 네트워크 접근 제어)을 사내 네트워크에 구축한다고 25일 밝혔다.

안랩코코넛은 최근 시스코 코리아와 NAC 구축 및 기술지원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자사의 솔루션 라인업에 NAC을 추가한 안랩코코넛은 도입기에 속하는 국내 NAC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시스코 코리아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안랩코코넛은 자사 네트워크에 시스코 NAC을 구현하기로 했다.

자사의 실제 네트워크 환경을 테스트 베드로 이용함으로써 NAC 구현을 원하는 고객에게 사전 구축 컨설팅 및 사후 관리 등과 같은 자사의 운영 노하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안랩코코넛 홍성철 전략마케팅실장은 “국내 NAC 시장은 개념 인식 단계를 거쳐서 시장 성장 단계로 들어선 것으로 보인다” 며 “이번 NAC 테스트 베드 구축을 통하여 고객의 실제 사용 환경에서 야기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미리 파악하고 다양한 고객사 환경에 대하여 유연성 있게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코코넛은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시스코 네트워크 근간의 보안 시장과 모회사 안철수연구소가 보유한 엔드 포인트 사용자 보안 시장의 리더십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oconut.co.kr

연락처

안랩코코넛 전략마케팅실 노진석 02-6007-0150 010-3124-93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