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만큼은 자신 있다, 필통매치”...장르에 상관없이 동 시대 최고 인기곡으로 선곡

뉴스 제공
금영
2007-04-26 09:51
서울--(뉴스와이어)--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이 노래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라고 생각한 적이있거나, 너무 좋은 노래가 있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필통매치’를 두드려보길 바란다.

1325세대를 위한 감성 브랜드 ‘필통닷컴(www.feeltong.com)’은 홈페이지 개편 이후 매주 ‘필통매치’를 진행하고 있다.

올 1월 15일 처음 선보인 ‘필통매치’의 첫 도전곡은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

하동균은 그룹 ‘원티드’ 출신의 솔로가수로, ‘남자 빅마마’로 불릴 정도로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음색을 자랑한다.

하동균을 시작으로 영화 ‘미녀는 괴로워’ 에서 가수를 능가하는 노래실력을 보여준 김아중의 ‘마리아’,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Fan’,

최근 럭셔리한 섹시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등 필통매치에는 발라드, 댄스 등 노래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동 시대 최고의 노래들이 선곡되고 있다.

13회 차인 금주(4월 23일~27일)에는 애절한 멜로디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넛츠(The Nuts)의 ‘잔소리’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자신의 노래를 평가 받고 싶어 ‘필통매치’를 이용한다는 대학생 권유미(23)씨는 “처음에 노래방에 가서 무슨 노래를 불러야 할지 몰랐는데, 매주 선곡되는 노래들만 연습해도 즐기기에 충분하다”며 멋쩍게 웃었다.

그렇다면, ‘필통매치’에 선곡되는 노래의 기준은 무엇일까?

금영 미디어팀 이준호 과장은 “매주 노래방에서 인기 있는 상위 1~20위의 곡들 중 난이도를 더해 선곡하며, 성별을 맞추기 위해 남자가수와 여자가수의 노래를 번갈아 선곡한다”고 말했다.

‘필통매치’는 네티즌 평가(50%)와 전문가 평가(50%)를 합산하여 1위를 선정하며, 그 주 1위를 하는 이용자는 백화점 상품권(10만원 권)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필통닷컴’ 홈페이지(www.feeltong.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umyoung.com

연락처

홍보대행 드림커뮤니케이션즈 PR 1 Team 송민규 AE 02-514-3386 011-9876-57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