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자보, 업계 2위 달성

서울--(뉴스와이어)--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direct1.co.kr 대표 최세훈)이 영업개시 12개월만에 업계 2위 실적을 달성하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영업개시 5개월만에 신규실적 기준으로 2위를 기록한 이후 7개월만에 달성한 실적으로, 재가입 고객을 포함한 타사에 비해 신규 가입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

다음다이렉트자보는 가마감 집계 결과, 12월 한달동안 70억 매출을 달성해 영업 첫 달(7억) 대비 900% 성장했다. 12월 계약건수도 1월(1,600건) 대비 740% 성장한 13,500건으로, 총 가입 건수는 110,000건에 달한다.

다음다이렉트자보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영업개시 1개월차에는 2.1%의 시장 점유율을 보였고, 12개월차에는 12.3%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6배 성장했다. 전체 자동차보험 시장 점유율도 1개월차에는 0.1%에 불과했지만, 12개월만에 1%를 달성하면서 10배에 이르는 놀라운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다음다이렉트자보 최세훈 대표는 “영업개시 12개월만에 신규실적만으로 재가입실적을 포함한 타사를 제치고 명실상부한 2위가 됐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이미 가망고객이 100만명이 넘은 데다가, 재가입 고객이 들어오는 1월부터는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교보자보와 다음다이렉트자보 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업사 두 곳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면서 다이렉트 전업사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저렴한 보험료와 확실한 보상서비스가 강점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더욱 빨리 확산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음다이렉트자보측은 빠른 성장 요인으로 △다음과 LG화재의 브랜드 파워 △ 업계 최초30분 현장출동 보증제 실시 등 보상서비스 강화 △운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커플특약과 같은 차별화된 상품 개발 △문화마케팅, 온오프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꼽았다.

웹사이트: http://www.daumdirec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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