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인터넷 포털 네이버와 “유럽 기차여행의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유럽 기차여행의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는 두 개의 경로를 통해 실시되는데, 네이버 여행섹션의 메인 페이지(http://travel.naver.com) 에 고지된 유레일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클릭, 게시판에 유럽 기차여행을 하고 싶은 나라와 장소, 그리고 그 곳에 가고 싶은 이유를 글로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는 창의적이고 정성이 담긴 나만의 유럽여행 일정, 유럽 기차여행에 필요한 정보와 나만의 노하우, 또는 잊지 못할 에피소드 등을 네이버 회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릴 때 “유럽 기차여행 갈래” 혹은 “유럽배낭여행 할래” 라는 블링크에 등록하여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대상 2명에게는 유럽 18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패스와 유럽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고, 우수상 8명에게는 유레일 글로벌패스를, 그리고 90명에게는 유레일이 마련한 EU회원국의 핀 세트, 여행할 때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글로벌 알람 시계와 유레일 라디오 겸 만보계 등 세가지 기념품 가운데 하나를 증정, 총 100 명의 참가자에게 선물이 돌아가게 된다.
한편 유레일 한국홍보사무소는 이벤트 참가자가 올린 글을 여행작가와 유레일 패스로 여행한 경험이 있는 여행기자단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으로 하여금 참가자의 컨텐츠를 심사, 수상자를 결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레일 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의 이벤트(http://event.naver.com) 페이지와 네이버 여행(http://travel.naver.com) 및 유레일 블로그(http://blog.naver.com/goeura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개요
유레일 그룹 G.I.E는 유럽을 제외한 전 세계 지정 대리점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레일 상품(유레일패스, 유레일 셀렉트패스, 지역별패스와 국가별 패스)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특정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용도의 열차 패스입니다. 유레일패스는 유효기간별로 15일, 21일, 1개월, 2개월, 3개월의 종류가 있으며,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기간 내에 여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패스 소지자는 여러 호텔이나 버스, 선박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유레일 패스는 사용자의 연령대 및 인원에 따라 성인용, 유스, 세이버 등 세 가지가 있으며 여행일정과 구간에 따라 플렉시 패스, 셀렉트 패스, 지역별 패스, 국가별 패스로 크게 구분됩니다. 네덜란드 위트레히트에 본사를 둔 유레일 그룹 (www.eurail.com)은 2001년도에 설립된 회사로, 1959년부터 유레일 관련 상품을 제공하던 유레일 커뮤니티의 전신이며, 철도와 선박을 운행하는 기업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교통 수단으로 여행을 하실 때 특별 가격과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urail.com
연락처
유레일 한국홍보사무소 02-553-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