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루키 커리어 파티 개최,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개최
‘루키 커리어 파티’는 연예인 지망생과 캐스팅 디렉터와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한 캐스팅 파티로써, 단순한 오디션이 아닌 연예인 지망생들의 실력 평가와 끼를 표출할 수 있는 자리.
참여자들은 서로 캐스팅 정보를 교류하고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연예인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된다.
제1회 ‘루키 커리어 파티’는 지난 28일 홍대 앞 클럽 ‘사우스 홀릭’에서 개최됐으며, 루키 회원 100여 명과 방송사, 기획사에서 나온 캐스팅 디렉터 10여 명, 그리고 연기 교수와 음악 프로듀서로 구성된 클리닉 담당자 2명이 참여하여 연예인 지망생들을 꼼꼼히 살폈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 현장 오디션 지원자들은 노래 반주기를 이용해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냈다.
평소 오디션에서는 라이브나 MR파일을 미리 준비해 부르지만, 파티 기획자는 앞으로도 현장 오디션은 노래 반주기를 이용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영은 이번 파티에 필통(feeltong) 반주기를 공식 협찬하며, 앞으로도 젊은 이들이 꿈을 펼치기 위해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음악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긍정적인 발전과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13~25세대들의 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날 파티에서 오디션을 치른 가수 지망생 김언희(21,학생)씨는 “지금까지 몇 차례 오디션을 봤었는데 항상 시간에 쫓겨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었다”면서, “하지만 오늘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임했고, 평소 실력을 보여준 것 같아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오디션에 참여한 한 디렉터는 “파티라는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연예인 지망생들의 끼를 조금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많아져 국내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저변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umyoung.com
연락처
금영 이재원대리 02-6390-2220
홍보대행 드림커뮤니케이션즈 PR 1 Team 서범주 과장 02-515-4114 019-290-3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