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RPG ‘파랜드택틱스’ KTF 인기게임 1위 등극

서울--(뉴스와이어)--출시 후 10년이 넘은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전략RPG의 고전 파랜드택틱스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비클( 대표 : 정희철 www.mobicle.co.kr)에서 개발한 모바일 파랜드택틱스가 KTF에서 출시 1주일만에 다운로드 1위 게임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상반기 SRPG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앞서 출시된 SKT에서도 연일 꾸준한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파랜드택틱스는 기존 PC게임 파랜드택틱스의 팬카페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을 뿐 아니라 대작 SRPG에 목말라 있던 모바일 유저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 플랫폼의 한계상 생략된 부분이 있지만 그 재미는 PC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는 한 유저는 파랜드택틱스2의 모바일게임도 기대하게 된다고 체험 소감을 전했다.

전반적으로 만족감을 나타내는 유저들의 이러한 반응은 단순히 기존 게임의 유명세에 힘입어 반짝하는 게임이 아니라 게임의 완성도 면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음을 증명해 준다.

SKT, KTF에 이어 5월중 LGT를 통해서도 출시되는 파랜드택틱스가 현재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접속경로 : 4242 + 매직엔/네이트

모비클 개요
모비클은 2004년6월 모바일게임 개발회사 (주)이씨넷과 (주)얄개네트워크의 모바일 사업부가 합병한 회사로서 국내 이동통신3사(SKT/KTF/LGT)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누계 게임수 100여개)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cle.co.kr

연락처

모비클 홍보담당 장진아 과장 . 02-333-32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