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아웃도어 전문가...고어코리아, 2007년 고어텍스 ‘브랜드 앰배서더’ 모집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07-05-01 09:46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기능성 섬유인 고어텍스(GORE-TEX products)와 윈드스타퍼(WINDSTOPPER products)로 잘 알려진 고어코리아(http://www.gore-tex.co.kr)는 5월 2일(화)부터 5월 31일(목)까지 약 한 달간2007년 고어텍스 ‘브랜드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이 알고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정보 및 유용한 고어텍스(GORE-TEX products)제품 사용기의 공유를 통해서 누구나 보다 즐겁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서 진행된다.

평소 아웃도어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을 활발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어코리아 웹사이트(http://www.gore-tex.co.kr)에 본인이 가장 즐겨하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칼럼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들의 칼럼심사는 아웃도어 전문가를 통해 이루어지며, 가장 유익한 칼럼을 작성한 20명의 지원자들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발된다. 심사결과는6월 15일(금)에 고어코리아 웹사이트(http://www.gore-tex.co.kr)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선발된 20명의 브랜드 앰배서더에게는 상품으로 고어텍스 자켓(GORE-TEX outerwear)이 제공되며, 개인 칼럼 공간에 한 달에 한 번 이상 칼럼을 기고하거나 아웃도어 활동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개인별 미션 수행과 고어텍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문의는 고어코리아 웹사이트(http://www.gore-tex.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이보형 차장: 02)3149-7633 /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박경임 A.E.: 02)3406-2273 / 010-3127-9286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