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모바일, 모바일 액션 RPG ‘던전앤히어로’ LGT 전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Happy Mobile)은 모바일 액션 RPG 대작 게임인 ‘던전앤히어로’를 4일 LGT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던전앤히어로’는 씨에이치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진식)가 개발하고 해피모바일이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서비스 오픈 이후 15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액션 RPG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KTF와 SKT 출시에 이어 이번 LGT 출시로 모든 이동통신사에서 던전앤히어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던전앤히어로는 지구와는 다른 행성, 현재와는 다른 시간에서의 세 명의 전사의 제국을 위한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단순히 스토리의 진행에만 집중한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가능한 일반적인 RPG게임과는 달리 세 명의 캐릭터로 각각 다른 형태의 스토리가 진행된다.

또 휴대폰에서의 실제 시간을 기반으로 한 밤과 낮의 변화로 캐릭터의 공격 속성 등의 변화가 느껴지는 실시간 반영시스템(RTR)을 갖춘 고감도 스타일리쉬 액션 RPG로 라이트 유저 뿐만 아니라 매니아층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피모바일은 ‘던전앤히어로’의 LGT 런칭을 기념하여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길드랭킹전을 개최한다. 리그 기간동안 던전앤히어로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 상의 랭킹을 등록하면 1등부터 10등까지 소니PS2, NDSL, 아이팟 셔플, USB메모리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참가상 1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5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깜짝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00원까지 게임 다운로드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4일에 던전앤히어로 홈페이지(http://dungeon.happymobile.co.kr/)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