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달아 드립니다

서울--(뉴스와이어)--15년 만에 단 하루의 휴가가 허락된 무기수 아버지와 사춘기 아들의 가슴 설레는 만남을 그린 영화 <아들>이 다가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아들>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객의 성원에 보답이라도 하듯 ‘서울극장’과 ‘대한극장’ 두 곳에서 진행 될 이번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영화 못지 않은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들>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립니다!”
5월 8일, ‘서울극장’, ‘대한극장’에서 영화 관람객에게 <아들>이 전하는 감사의 선물!

아버지와 아들의 특별한 만남을 보편적인 가족 이야기로 풀어내며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주는 영화 <아들>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행사당일 <아들>을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 전 카네이션을 나눠주는 것!

서울극장(6시 30분/ 3관)과 대한극장(6시 40분/ 7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해당시간, 상영관 입구에서 입장하는 관람객 모두에게 카네이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아들>의 이번 카네이션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만큼이나 따뜻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아들>은 15년 만에 단 하루의 휴가가 허락된 무기수 아버지와 사춘기 아들의 가슴 설레는 만남을 그린 이야기로 5월 1일 개봉 이래로 절찬 상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ilmitsuda.com

연락처

필름있수다 마케팅팀 02-745-80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