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시즌2, 5월 맞이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5-04 11:58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젬코어 업데이트와 함께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젬코어 ‘하얀 악마의 송곳니’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섬뜩할 정도로 날카로운 공격을 자랑한다.

지상에 거대한 송곳니를 소환, 예측하기 어려운 위치에서 적을 공격하는 위험한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뒤로 재주를 넘듯 상대를 올려치는 기술 또한 매서워, 방심하고 있는 상대의 허를 찌르기에 적격이다.

이와 함께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젬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출간되어 큰 인기를 모은 젬파이터 코믹북의 주인공 강호야가 5월 5일 젬파이터 홈페이지 곳곳에 등장한다.

최대 5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강호야 캐릭터를 찾는 유저에게는 로봇완구 힙팝펫,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의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으로 기분좋은 5월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