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온, 클로즈베타로 두뇌단련 열기 확인

서울--(뉴스와이어)--세중나모여행IT부문(이하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국내 최초의 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 '브레인온'의 성공적인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총 550명이 참여한 가운데 4월28일까지 진행된 이번 클로즈베타 기간에 최대350명의 동시접속자수와 45%의 재방문율을 기록하는 등, 브레인온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브레인온은 최근 세계적인 두뇌단련 열풍의 주역인 일본의 뇌영상학 권위자 의학박사 가와시마 류타의 감수를 받은 뇌단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번 클로즈베타를 통해 간단한 덧셈과 뺄셈 등 계산문제부터 수열 순서 고르기, 도형의 절단면 찾기, 시계의 시간 맞추기, 장기게임, 오목 찾기 등 총 60여 종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유저들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두뇌단련 콘텐츠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에 대해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게임 규칙을 이해하기 힘든 다소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들도 있었지만 대체로 흥미롭다는 반응이었다. 특히 각각의 테스트가 끝난 후 뇌연령 체크는 물론 및 각 뇌부위별 활성화 정도의 자세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는 반응이다.

세중나모는 클로즈베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6월 정식 오픈을 목표로 마지막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마무리 작업과 함께, 보다 정확한 뇌연령을 제시하기 위해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통계 데이터를 다시 정리할 계획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엄세웅 사업부장은 “이번 브레인온 클로즈베타에 테스트에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한다”면서, “클로즈베타를 통해 기본 뇌연령 산출 데이터를 구축했으나, 온라인의 특성을 살려 가입자 수가 늘수록 계속 데이터를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이다" 고 밝혔다.

오는 23일 서비스 예정인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뇌연령 체크 뿐 아니라, 대전모드를 비롯한 모든 서비스(뇌단련게임, 브레인온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보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을 보인다. 또 70여 개의 뇌활성화 게임이 유저의 경험치와 난이도에 맞춰 재배치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