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어린이날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가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진행된 금번 행사는 신록이 가득한 숲에서 즐기는 삼림욕과 함께 각종 체험행사,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가장 호응이 높았던 ‘미니 운동회’ 시간을 통해 릴레이 경주, 줄다리기 등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두 자녀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김동호(40, 강원 원주)씨는 “평소 즐기던 ‘뮤 온라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가족 및 친구, 연인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2달에 한 번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은 전국 5개 지역 뮤 온라인 고객과 가족을 초청해 진행하는 대고객 사은 행사다. 오는 6월에는 충청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행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웹젠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횟수가 더해질수록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만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문화에 대한 요구가 높음을 느끼게 된다”며 “온라인 게임이 건전한 놀이문화의 하나로 정착할 수 있도록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웹젠 홍보팀 한혜승 과장 02-3498-1659 011-9976-9036 김태욱 대리 02-3498-6836 010-3115-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