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수능적중 모의고사 온·오프라인 무료 서비스 실시
케이스는 5월 9일부터 일주일간 전국의 고등학교 앞에서 수능적중 모의고사지를 배부할 예정이며, 케이스 홈페이지에서도 언어, 수리, 외국어 등 주요 과목 모의고사 문제와 자세한 해설 및 정답, mp3 파일까지 함께 제공한다. 또한, 모의고사를 다운로드한 선착순 1,000명의 회원에 한해 싸이월드 도토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케이스는 별도로 수능예언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 구독 회원 중 수시 1차에 합격하는 수험생들에게는 구독 비용을 100% 전액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케이스 교육공학연구소의 장문규 부장은 “중간고사가 끝난 지금부터가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수능준비를 해야 할 시기이고, 20여일 남은 6월 7일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
2008년 8월 19일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