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 사내 사진동호회 사진작품전 개최
2006년 4월 결성된 ‘김치랑 치즈랑’은 동호회 설립 1주년을 기념하고, 지역 사회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첫 전시회를 기획하였다. 에스넷 사옥 야외에서 열리는 이번 작품 전시회에는 ‘가족’, ‘봄’, ‘꽃’ 등 5월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테마별로 전시되며, 인근 주민들과 거리를 오가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5월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넷시스템에서 동호회 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김태현 과장은 “기업이 혁신을 통해 발전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신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사내 동호회 활동은 생활의 활력소가 될 뿐만 아니라 동료애를 키우는 계기가 되는 등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기업 분위기’ 형성에 크게 기여한다. 에스넷은 사내 동호회 지원 제도를 통해 전 직원의 동호회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향후 지원의 범위와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에스넷시스템 개요
에스넷시스템은 창업 2년만에 매출 1천억원대를 달성, 설립 1년 2개월 만에 코스닥에 등록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NI업계를 이끄는 '선두그룹'으로서 화려한 성장가도를 달려 왔다. 또한 이런 외형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부가가치 높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솔루션 중심의 사업전개로 수익성 위주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netsystems.co.kr
연락처
에스넷 김정희 과장 02-3469-2910
앤디컨설팅 이지현 대리 02-6203-2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