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여친’ 티저예고편 공개, 화제
봉태규의 특별한 돼지머리와의 첫 키스
이번 티저예고편에서 눈에 띄는 점은 단연 봉태규의 키스씬. <두 얼굴의 여친>에서 봉태규가 연기한 구창은 20대 중반이 넘도록 연애 한번, 키스 한번 못해본 연애초보이다. 키스 한번 못해봤다고 놀리는 후배들과의 술자리에서 멋지게 등장하는 어여쁜 여인네를 발견하고는 그 자리에서 키스를 해버리지만 사실 돼지머리였다는 설정이 보는 이를 하여금 폭소를 불러일으키고 특히 봉태규와의 친분으로 특별출연 해준 이영아의 모습이 예고편에 대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게다가 예고편의 도입부분을 화제가 되었던 모 카드 광고의 ‘네 꿈을 펼쳐라’ 형식을 차용해 영화 속 구창의 처절함을 살리며 연애초짜의 상황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 주었다.
정려원의 파격 욕설 “척추를 확~접어버릴라~”
봉태규뿐 만 아니라 정려원도 이번 예고편을 통해 그 동안 그녀의 이미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속에서 다중인격을 연기해 엉뚱하고 귀여운 ‘아니’의 모습과 터프하고 과격한 ‘하니’의 모습을 동시에 연기한 정려원이 이번 예고편에서는 바로 ‘하니’가 되어 손으로 병을 깨고, “척추를 확 접어버릴라~”라며 살벌한 대사를 날리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 준 것. 이처럼 연애초짜 남자주인공이 사랑스러운 여자 ‘아니’를 만나 생애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하는 줄 알았지만 그녀는 살벌한 ‘하니’가 되어 그를 구타하기 일쑤이다라는 내용을 담은 이번 티저예고편 공개로 ‘하니’가 나타난 뒤 ‘아니’,’하니’,’구창’ 세 사람에게 앞으로 어떤 상황들이 닥칠지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쾌한 티저예고편 공개로 화제만발
온라인에만 공개된 <두 얼굴의 여친>티저예고편은 이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돼지머리 뽀뽀 완전 웃기네요’(bs228lee), ‘예고편 코믹하네요~짱 재미있을 듯~예고편에 나오는 이영아도 이쁘고 정려원도 이쁩니당~’(전력질주) , ‘ㅎㅎㅎ 완전 웃겨 ㅋㅋㅋ 려원씨 욕하는 게 왜케 웃겨요 ㅋㅋㅋ ㅋㅋㅋㅋ’(ISIS)
‘2007년 여름, 그녀의 겁나는 비밀이 밝혀진다. 아~궁금해..ㅋㅋㅋ’(려원지기)
등등 예고편을 보고 <두 얼굴의 여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는 리뷰와 함께 봉태규의 돼지머리 키스, 정려원의 욕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공개된 지 며칠 안돼 네티즌들에 의해 펌질 되어져 각종 동영상, UCC 사이트에 올라가 있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상큼한 티저포스터의 공개에 이어 이번 티저예고편의 공개로 신세대들에게 올 여름 꼭 봐야 할 영화로 인지되고 있는 영화<두 얼굴의 여친>은 5월 6일 크랭크업 후 후반작업 중이며 7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락처
화인웍스픽쳐스 02-514-1558 마케팅팀 최원영 팀장 017-348-3896 문금영 과장 011-9637-5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