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2004아테네의 영광 페스티벌’ 온라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파나소닉이 2004 아테네올림픽 AV부문 공식후원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야마시타 마사카즈)는 자사의 홈페이지(panasonic.co.kr)와 파나소닉몰(shop.panasonickorea.co.kr)에 숨겨져 있는 금, 은, 동메달을 찾으면 자사의 디지털캠코더, 디카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 '2004아테네의 영광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홈페이지 곳곳에 나타나는 메달을 클릭하면 된다. 금, 은, 동 각각의 메달을 10개 찾으면 행사에 자동 응모되며 금, 은, 동 각각 10개씩 30개의 메달을 모두 찾으면 또 한번의 응모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는 총 300개의 메달이 숨겨져 있다.

이번 행사의 경품 당첨자들은 파나소닉코리아의 해당제품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향후 신제품이 출시될 경우 베타테스터로 활동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파나소닉의 일본 본사인 마쓰시타전기산업주식회사는 1984년부터 'Panasonic'브랜드로 올림픽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으며, 오는 8월 13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는 2004 아테네올림픽에는 오디오, TV, 비디오 장비 등 AV 전부문에 대한 후원을 통해 아테네올림픽의 촬영, 편집, 방송 송출의 거의 전과정을 후원하고 있다.

파나소닉의 노운하 영업마케팅이사는 "아테네올림픽의 공식후원사로서 파나소닉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한국대표 선수들이 파나소닉 홈페이지에 있는 메달보다 더 많은 메달을 획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