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테크놀로지 이메일아카이빙 솔루션 출시
한국에서보다 일본 시장에서 먼저 출시되는 ㈜테라스테크놀로지의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테라스볼트(TerraceVault) 는 메일 시스템에서 송수신되는 모든 이메일을 저장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존의 이메일 아카이빙(archiving) 솔루션과 달리 사용자의 오래된 이메일을 별도의 2차적인 저장 공간에 저장하는 아카이빙(archiving) 기능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영 투명성과 업무 연속성 등을 위한 법적 규제 및 권고에 따른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기능을 지원하여 송수신되는 모든 메일의 저널링(Journaling)도 가능하다.
어진선 대표이사는 “현재 법안이 계류 중인 회계감사 제도의 충실과 기업의 내부 통제 강화를 요구하는 일본의 법 규제 인 J-SOX 를 충족하기 위하여 많은 일본 기업들은 이메일 관련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태이므로 내년부터 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할 전망” 이라고 밝혔다.
테라스볼트(TerraceVault)는 자체적으로 제작된 검색 엔진을 탐재하여 아카이빙 된 메일의 본문 및 첨부 파일의 내용에 대해서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고, 어플라이언스(Appliance) 형태로 쉽게 도입 및 설치가 가능하다. 테라스 볼트(archiving)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체인지, IBM Notes & Domino, 센드메일(Sendmail), Postfix, 및 (주)테라스테크놀로지사의 메일 관련 제품 군과 연동이 가능하며 네트워크에서 메일 패킷(Packet)을 캡쳐(Capture)하여 아카이빙(archiving)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국내에는 금년 6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테라스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테라스볼트(TerraceVault)뿐만 아니라 즈켄넷웨이브, 암펠, 넷포리스트와 같은 파트너사와 공동으로 이미 일본 시장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SpamWatcher에 대한 홍보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주)테라스테크놀로지사의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메일와쳐(Mail Watcher)는 일본 시장에서 스팸와쳐(SpamWatcher) 라는 이름으로 이미 150 여군 데의 고객 사를 확보하였다.
테라스테크놀로지 개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터넷 메세징 시스템, 스팸메일 차단 시스템을 개발 공급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메세징 솔루션 전문 기업 ㈜테라스테크놀로지는 2000년 창업이래 국내 메세징 시장을 해외의 유명 솔루션 벤더로부터 방어 하는 데에 성공하여 왔다. 국내 유명 ISP, 포탈, 뿐만 아니라 대기업, 대학교에서부터 SMB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군을 확보하여 국내에서 약 5천만 메일 계정을 지원하고 한 달에 약 70억 통의 메일을 처리하고 있다.2004년 부터 일본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마케팅 진출하여 국내 스팸 메일 차단 솔루션으로서는 최초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약 100여 개의 고객 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일본 지사를 설립하여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본 시장에서 해외의 유명 경쟁사들과 경쟁을 통하여 입증된 제품의 성능, 안정성, 그리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가는 회사로 도약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erracetech.com
연락처
(주)테라스테크놀로지 영업팀 02-2082-0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