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시에(L'initie)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런칭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L'initie)가 2007년 5월 7일부터 2007년 6월 10일까지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퀴즈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리니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07년 6월 17일, 리니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리니시에는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의 ‘스킨 힐링 프로그램’(Skin Healing Program)컨셉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 10월 런칭했다. 세계 수 만종의 천연약용식물을 데이터베이스화한 유니베라만의 파이토로직스(PhytoLogix™)를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검증된 성분만을 복합 처방한 것이 리니시에의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역시 액티브알로에를 비롯한 천연약용식물 베이스를 기본으로 하였으며, 최적의 피부 상태를 가꾸는 동시에 피부 결점과 트러블을 감추는 더블 케어 시스템이라는 것이 타사 브랜드와의 차별점이다.

리니시에(L'initie)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주요성분인 황금과 에키네시아 추출물은 피부 세포의 기능을 강화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니베라의 연구력으로 개발된 액티브알로에 성분을 전 제품에 함유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유니베라만의 독자 기술인 O2P™ 공법을 사용했다는 점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O2P™ 공법은 Oil to Powder의 뜻으로 오일을 파우더 형태로 전환하는 공법으로써 열을 가하지 않은 채 높은 압력을 이용하여 고품질의 파우더를 제조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이다. 또한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기업인 일본 콜마 주식회사와 함께 개발하였으며 제트밀 공법을 통해 화사한 피부표현력을 극대화했다.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스킨 커버, 투웨이 케이크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니시에 제품은 유니베라 대리점 또는 유니베라몰(www.univeramall.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리니시에 관계자는 “런칭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에게 행운을 나눠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여름 철 땀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최적의 피부 상태를 가꾸는 동시에 피부 결점과 트러블을 감추는 더블 케어 시스템 도입으로 여성들의 needs를 반영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리니시에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시에 공식홈페이지 www.liniti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연락처

유니베라 마케팅기획팀 이재연 사원 010-9107-7963 02-460-8974
홍보대행사 EMM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신은선 과장 016-201-8101 02-566-3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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