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고1·2학년 대상 종합케이스 슬림패키지 출시

분당--(뉴스와이어)--온오프 종합교육기업 케이스(www.case.co.kr)가 고1,2학년 학생들을 위해 1학기 중간고사 이후 학습대비가 가능한 ‘2007 종합케이스 슬림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슬림패키지’란 고등학교 1·2학년생들의 내신 성적을 올려주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월 두 차례 총 14회에 걸쳐 전 영역 과목 학습지를 발송해주고, 중간고사 이후의 진도에 맞게 온라인강의도 함께 제공하는 온오프 연계 학습시스템이다. 일선 학교에서 10년 이상 경험이 있는 베테랑 현직 교사 100여명이 직접 내용 및 문제를 집필하여,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작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 강사의 온라인 강의가 포함된 전 범위 참고서형태인 내신기본교과서, 중간, 기말고사 대비 온라인 예상 100제, 전국 학교 기출문제 유형이 담긴 내신강의노트, 고난도 문제 대비를 할 수 있는 스피드체킹까지 철저한 내신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통합 논.구술 대비 교재와 무료 첨삭서비스를 제공하여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 논구술 대비도 가능하다.

케이스 교육공학연구소의 장문규 부장은 “중간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더라도, 남은 시험에 철저히 대비해서 지금부터 내신등급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조언하였다.

슬림패키지는 368,000원으로 신규회원에게는 공부다이어리인 스터디플래너와 케이스아카데미 온라인수강권을 가입선물로 제공한다.

구입 문의는 케이스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연락처

케이스 마케팅팀 김현아 031-782-1085, 이메일 보내기
에듀피알 남세현 이메일 보내기 | 02-568-5330 | 011-9120-96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