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20에서 60대까지 연령대별 커플을 위한 속옷 추천

뉴스 제공
좋은사람들 코스닥 033340
2007-05-16 09:09
서울--(뉴스와이어)--올해 5월 21일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이 한 날로 겹쳐 모든 커플들에게 특별한 날이 된다. 20세를 맞는 커플들은 성년의 날을 맞아 독립심과 책임감을 느끼는 성숙한 연인이 되고, 이미 부부가 된 커플들은 서로의 사랑과 믿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좋은사람들(대표 주병진, www.j.co.kr)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맞은 커플들을 위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령대별 속옷 선물을 제안한다.

▶ 성년의 날을 맞이한 20대 커플 속옷

1925세대 감성내의 브랜드 예스에서는 젊은 연인들을 위해 발랄한 이미지를 표현한 ‘알파벳 러브’ 커플 시리즈를 선보였다. Girls과 Boys가 성인이 되어 Women 과 Men이 됐다는 의미로 해당 알파벳 문자 패턴을 속옷 한 가득 담았다.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바탕에 다양한 컬러의 알파벳으로 디자인 된 ‘알파벳 러브’는 남녀 각각 두 종류의 팬티를 포함해 잠옷까지 커플로 입을 수 있게 연동되어있다.

특히 홀터넥 브라끈으로 디자인 된 물결무늬 누드라인 브래지어와 햄라인의 팬티는 여름 노출 패션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남성용 잠옷에는 러브(LOVE)의 알파벳 ‘LO’ 가, 여성용에는 알파벳 ‘VE’가 앞면 가득 크게 프린트되어 있어, 커플 기분을 맘껏 낼 수 있다. 가격은 브래지어 23,000원, 남성 팬티 10,500원.

▶ 감각있는 20,30대 부부를 위한 캐릭터 커플 속옷

서로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아낌없이 존중해주어야 할 부부를 위해 감각내의 브랜드 보디가드는 왕관 패턴을 활용한 ‘스위트 프린세스(Sweet Princess)’시리즈를 제안한다.

다양한 왕관 패턴의 디자인은 아내를 여왕같이, 남편을 왕처럼 존중하고 공경하는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표현하고 있어, 아내 혹은 남편을 위한 부부의 날 선물 속옷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위트 프린세스' 시리즈는 브래지어, 팬티 등 언더웨어부터 슬립, 파자마 등의 라운지웨어까지 원스톱 시리즈의 올 코디 제품으로 선보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삼각, 드로우즈, 트렁크 등 남성의 기호에 맞게 세 종류의 팬티를 함께 출시하였으며, 잠옷도 같이 연동된다. 가격은 브래지어 30000원, 여성팬티 12,000원, 남성 드로우즈 14,000원

▶ 40, 50대 부부를 위한 기능성 속옷

40,50대 부부들을 위한 속옷은 커플속옷보다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실용적인 속옷을 제안한다. 특히 요즘 같은 때는 황사와 꽃가루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의 기승과 계절적 변화에 따라 내 남편, 내 아내의 피부건강에 신경을 쓸 때이다.

먼저 남편의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돈앤돈스의 ‘비타민E 가공’ 내의를 추천한다. 깔끔한 연핑크의 제품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색이 진하지 않아 겉으로 비치지 않는 제품이다. 특히 원단에 피부보습 효과가 있는 비타민 가공처리가 되어 있어 남편을 위한 선물로 추천할 만한 속옷이다. 가격은 24,800원

또한 남편이 주말마다 등산을 즐긴다면 보디가드의 등산 전용 속옷 ‘맥스 와일드’시리즈가 제격이다. ‘맥스 와일드’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면 보다 평균 3배 이상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하고 신속하게 배출시킨다. 가격은 런닝 22,000원, 사각팬티 20,000원.

예민하고 섬세한 아내의 피부를 생각한다면, 제임스딘의 ‘알로에 가공’ 속옷을 추천한다. 자연적 냉각효과와 박테리아 성장억제 기능이 뛰어난 텐셀 소재에 항알레르기와 항염효과가 있는 알로에 가공 속옷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내를 위한 최고의 속옷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은은한 컬러에 네크라인의 부드러운 레이스 매치는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아내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가격은 런닝 15,800원, 팬티(2매입) 16,800원

▶ 60대 부부를 위한 모시 제품

최근에는 반 평생을 살아온 60대 부부들도 여전히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젊은 감각으로 황혼을 맞이하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인생의 여유를 찾고 함께 여행을 가거나 외출을 동반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노년기 부부들을 위해 보디가드에서는 홈웨어 및 근거리 외출용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여름 모시내의를 출시했다. 면, 마 혼방의 모시제품으로 몸에 잘 들러 붙지 않고 가벼우며, 통풍이 잘되어 뜨거운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구김이 적어 손질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으며, 전통 고전 문양이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남녀 모시 각각 60,000원.

웹사이트: http://www.jamesdean.co.kr

연락처

좋은사람들 강철석 대리 02-320-6975 010-215-0121
커뮤니케이션신화 이희진 대리 6370-3352 010-3107-6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