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브젝트 새 BI 발표
비즈니스 오브젝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마지 브레야(Marge Breya) 수석 부사장은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목표는 세상이 똑똑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가도록 변화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고객들이 어떻게 데이터를 처리하는지 변화시키는 것 뿐 아니라, 개개인이 어떻게 일터에서 자신의 일을 처리하는지를 전면적으로 변화시킨다는 뜻이다”며 “’렛 데어 비 라이트’는 비즈니스 오브젝트에게, 모든 사람이 발전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야 된다는 도전이다. 이것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우리가 세상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새로운 BI는 전세계에서 데이터와 정보를 생성하고 활용하는 사람들을 조직하는 첫 번째 발걸음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새 브랜드 아이텐티디와 함께 실재 업무에서 이슈가 되는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들을 모으는 Insight.businessobjects.com이라는 웹사이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마지 브레야는 “향후 몇 달 동안 여러분들은 비즈니스 오브젝트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만 머무는 기업이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고 말하고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기업들, 더 나아가 전 세계를 더욱 똑똑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의 새 BI는 기업활동의 가장 기초가 매출, 데이터, 정보, 아이디어, 사업, 사람 등의 조합이라는 것을 잘 이해하고, 반영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지금 현재에도 수 만개의 기업들의 성과 향상을 도우면서 그들의 성장을 밝히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새로운 BI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카테고리를 재 정의한다. 새 BI는 로고와 웹사이트 등에 반영되었는데, 그 중 비즈니스 오브젝트 프리젠테이션 템플릿에 나오는 가드다란 로고는 새로운 희망에 대한 스펙트럼을 반영하고 있다. 이 스펙트럼은 비즈니스 오브젝트가 앞으로 제공할 각종 데이터 소스, 애플리케이션, 파트너 네트워크, 글로벌 팀을 통합할 수 있는 엔드 투 엔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대한 비전을 의미한다. 고객들은 비즈니스 오브젝트를 통하여 전 조직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게 된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새로운 BI에 관한 내용은 www.businessobjects.co.kr 혹은 http://resources.businessobjects.com/video/light/brand.wmv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4월 25일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