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WD 랩터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USB 메모리 증정

2007-05-25 09: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신영민,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5월 28일(월)부터 7월 1일(일)까지 WD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드라이브인 WD 랩터 시리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USB 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상에서 제일 빠른 SATA 드라이브로 평가 받고 있는 WD 랩터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한 WD 코리아는 WD 랩터 150GB, 74GB 및 랩터X 중 한 가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GB 용량의 USB 메모리 카드를 증정한다.

WD 랩터 시리즈는 10,000RPM 회전속도, 16MB 버퍼, 120만 평균 무고장 시간 보장 및 5년의 보증 기간으로 고성능 컴퓨터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로, 기업용 서버 수준의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PC에 적용해 고사양 PC를 위한 하드드라이브의 수준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SATA 하드 드라이브 중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WD 랩터는 진동 환경에서 고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RAFF™ (Rotary Accelerometer Feed Forward) 기술을 적용해, 서버와 네트워크 스토리지 드라이브에서 회전 시 발생하는 진동으로 인한 성능 저하를 방지하고, 고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네이티브 커맨드 큐잉(NCQ, native command queuing)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랜덤 I/O 성능을 제공한다. 서버와 같은 멀티 유저 작업 환경에서 요구하는 NCQ 기술은 동시 다발적인 읽기/쓰기 명령을 지능적으로 정렬해 성능을 증가시킨다. 더불어, 16MB 캐시로 멀티 유저를 위한 데이터를 재빨리 전송 및 기록하며, 평균 탐색 시간은 4.6ms 이다.

PC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파워 유저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빠른 부팅과 애플리케이션 실행 등 고사양과 고성능 PC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WD 랩터 시리즈는 SATA 하드 드라이브 중 유일하게 10000RPM의 회전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고 속도와 고성능을 위한 다양한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홍보대행 : i2 Communications 이혜진 팀장 02-924-4845
017-317-8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