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스토어즈, 업계 최초 100% 환불 보증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쇼핑몰도 직접 사용해 보고 결정하세요!

세중나모여행 IT부문(이하 세중나모)(대표 천신일·김상배, www.namo.co.kr)이 운영하는 임대형 쇼핑몰 서비스 나모스토어즈(www.namostores.com)는 업계 최초로 ‘100% 환불 보증제’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나모스토어즈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가입 후 한달 이내에 무조건 이용료 전액을 환불해주는 제도로, 기존에 유통 제조업체에서 간혹 100% 환불 보증 제도를 실시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임대형 쇼핑몰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용 방법은 나모스토어즈 프로스토어(ProStore)나 프리스토어(FreeStore)의 회원가입 후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신청일로부터 10일 이후부터 30일 이내에 관리자 페이지에서 환불 신청을 하고, 초기 설치비 및 월 이용료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

나모스토어즈는 월 33,000원의 사용료로 별도의 작업 프로그램 없이도 편리한 운영이 가능한 프로스토어(ProStore)와 월 사용료 없이 쇼핑몰 기본 기능만으로 운영이 가능한 프리스토어(FreeStore)의 두 가지로 나뉘며, 초기 설치비는 두 상품 모두 77,000원이다.

세중나모 e-biz팀 한상문 팀장은 “위험부담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쇼핑몰로서는 이례적인 100% 환불 보증제도 도입을 결정한 것은 그만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하면서 “세중나모의 독자적인 기술력 기반의 편리한 솔루션 공급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믿을 수 있고 차별화된 최상의 쇼핑몰 서비스로 자래매김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나모스토어즈는 이미 1시간 이상 서비스 장애 시 24시간 사용 시간을 연장해주는 '책임 보상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100% 환불 보증제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만족 제도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나모스토어즈는 온라인 편집 툴인 나모 액티브스퀘어를 비롯, 전문검색엔진 나모 딥서치,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나모 액티브포토 등 세중나모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쇼핑몰 운영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쇼핑몰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스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타사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많은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