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제3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스쿨카
2007-05-28 13:41
서울--(뉴스와이어)--6월1일~3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3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는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시설, 단체, 청소년지도자, 청소년 관련 기업등 범 청소년계의 미래지향적인 인프라에 대한 대 국민 정보제공과 체험 및 참여를 통하여 미래지향적인 청소년 상을 구현하기 위한 박람회이다.

(사)한국교육지원회 강북지부 부설 스쿨카에서는 위와 같은 취지에 부합하기 위하여 청소년 체험프로그램을 계획하였으며, 주요 프로그램은 1일 선물포장만들기, 2일 내가만드는 목공예, 메추리알을 이용한 알공예, 3일 예쁜 모양 주먹밥 만들기, 폴리머클레이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강북지부장 남궁수는 "이번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는 교육적이면서도 재미있게 만지고 놀수 있는 커리큐럼으로 모든 강사는 전문강사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의 생생한 체험현장이 될것입니다"라고 프로그램의 성격을 설명했다.

그는 또 "(사)한국교육지원회는 방과후학교등 프로그램 선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선학교에 위탁운영이 가능한 교육부산하 사단법인으로 특히, 스쿨카는 70여종의 다양한 예체능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학교의 맞춤 지원이 가능한 전문 위탁운영을 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행사 및 방과후학교등에 대한 문의는 행사 홈페이지(www.schoolca.com)으로 확인하면 된다.

연락처

스쿨카 이강희 부장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