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KTF와 위성DMB 사업협력 합의서 체결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에 이어 KTF 고객들도 위성DMB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다.

TU미디어(사장 서영길 www.tu4u.com)와 KTF(사장 남중수 www.ktf.com)는 10일 위성이동멀티미디어방송(위성DMB)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업협력 합의서를 체결했다.

TU미디어 배준동(裵俊東) 부사장, 마케팅본부장 안회균(安會均)상무와 KTF 마케팅본부장 표현명(表鉉明)부사장,사업개발실장 박원진(朴原震)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10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위성DMB 사업협력 합의서 조인식을 가졌다.

양사는 위성DMB 사업에 상호 협력한다는 원칙 아래 조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양사 실무협의체를 구성하기로 하였으며, 수신료 배분 25%, 이동통신사간의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 등을 담은 기본 합의서에 서명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위성DMB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 개발, 단말기 다양화,고객센터 운영 등을 논의할 실무협의체를 다음주부터 가동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TU미디어는 SK텔레콤과 위성DMB 사업협력 합의서를 체결 하였으며, 합의서 내용은 TU-KTF간의 계약 내용과 동일하다.

이번 합의서 체결로 TU미디어는 SKT과 KTF의 가입자에게 위성DMB방송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으며, LG텔레콤과도 가능한 빨리 협상을 마무리해 모든 이동통신사 가입자들이 이동통신 겸용 단말기를 통해 위성DMB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CR전략팀 허재영과장 011-736-61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