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8주 안에 끝내는 팍팍 시리즈 출시
이 팍팍 시리즈는 하루 2시간씩 2달만 공부하면 해당 과목을 마스터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고, 수능 주요 과목인 언어, 수학, 영어의 기본개념, 수능필수유형, 응용 문제, 기출문제 분석, 실전완성집까지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각 영역별 유명강사의 기획특강, 듣기 MP3파일, 단어집 등의 핵심 자료도 제공된다. 특히, 학습매뉴얼대로 하루 2시간씩 셀프학습을 하도록 ‘C사감과 스터디레터’라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습 관리를 지도해준다.
케이스는 17일까지 과목별 100명씩 총 300명의 체험단을 모집중이며, 체험단에게는 팍팍시리즈 1과목 무료 이용 및 활동에 따른 선물도 증정하고, 신청 회원 중 다이하드4 영화예매권 500매와 2과목 이상 구매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PMP 3대, 학습법노트 등도 제공한다. 케이스 교육공학연구소의 장문규 부장은 “팍팍시리즈는 단기간에 주요 과목을 정리하고자하는 학생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며, 특히 방학 때 공부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과목 7만원, 2과목 13만원, 3과목 18만원이며, 홈페이지(www.pacpac.co.kr)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
2008년 8월 19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