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레터데이, “무료 우편배달 서비스 이용하세요”

뉴스 제공
제로투세븐 코스닥 159580
2007-06-04 18:37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육아포탈 우리아이닷컴(www.urii.com)은 오는 10일까지 멀리 계신 엄마에게 편지를 배달해주는 무료 우편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달 ‘엄마에게 부치지 못한 편지’를 주제로 편지쓰기 이벤트를 벌인 데 이어 실제로 엄마에게 편지를 배달해주는 후속 이벤트를 기획, ‘부치지 못한 마음의 편지를 부쳐준다’는 취지를 담았다.

신청방법은 우리아이닷컴 홈페이지(www.urii.com)에 접속하여 부치지 못한 편지 게시판에 사연을 등록한 뒤 보내는 이 주소와 받는 이 주소를 입력해 배달신청을 하면 된다. 접수된 편지는 고급 편지지에 인쇄해 우편으로 직접 전달된다.

우리아이닷컴 관계자는 “무료 우편배달 서비스가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주부들 사이에서 편지쓰기 문화가 정착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매주 화요일을 레터데이(letter day)로 정해 게시판에 접수된 10통의 편지를 정기적으로 우편 배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로투세븐 개요
(주)제로투세븐은 국내 최고의 유가공 업체인 매일유업의 자회사로서 ‘The art of parenting’이라는 모토 아래 육아전문사이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포래즈:](four lads:) 등 아이의 탄생과 성장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제로투세븐은 임신, 출산, 육아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Baby Company로서 아이와 엄마를 가장 잘 아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0to7.com

연락처

(주)제로투세븐 포탈팀 유희원, 02-740-3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