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컨센터 서비스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고객 접점 서비스인 컨택센터의 아웃소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LG데이콤이 컨택센터 서비스를 본격 강화한다.

LG데이콤(사장 박종응 www.lgdacom.net)은 오는 13일 오전 7시 30분,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컨택센터 서비스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컨택센터는 콜센터가 진보한 형태로 전화뿐 아니라 SMS, 이메일, 팩스, 온라인 채팅 등 멀티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에서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가능케 하는 서비스다.

특히, LG데이콤 컨택센터 서비스는 PDS(예측다이얼링시스템), 녹취 기능 등 최신식 시스템을 갖추었음은 물론 경쟁사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 돼, 컨택센터 이용 규모가 작거나 이용 기간이 유동적인 고객에게 유용하다.

자체 컨택센터 구축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구축형 서비스를 통해 장비를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LG데이콤은 이날 설명회를 통해 발신용, 착신용 또는 녹취전용으로 세분되는 임대형 컨택센터와 구축형 컨택센터에 대해 소개하고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의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8일까지 전화(0505-565-0815)로 신청하면 된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이번 설명회가 컨택센터에 대한 정보와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동종 업계 상호간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홍보팀 권명진 과장 02-2089-6613
홍보팀 강영모 대리 02-2089-66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