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은행, 한 달, 한 번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조흥은행(www.chb.co.kr 은행장 최동수)은 “매월 둘째 수요일을 전직원이 평소보다 일찍 퇴근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 FAMILY DAY로 정하여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주 5일제가 시행되면서 직장인들에게 많은 여유가 생겼다고 하지만,주 중에는 업무에 분주하여 가족들과 저녁 한 번 제대로 먹을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동행은 이런 직원들의 현실을 반영하여 가족과의 시간을 제대로 보낼 수 있도록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을 평소보다 더 빨리 퇴근하는 FAMILY DAY로 정하여 실시하기로 했다.

FAMILY DAY에는 부점이 회식을 하지 않는 날, 야근을 하지 않는 날, 저녁 회의를 하지 않는 날, 개인 약속을 하지 않는 날로 정하여, 오직 가족과의 약속만 있는 날이 되도록 하였다.

또한 조흥은행은 FAMILY DAY가 더욱 알차고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건강 강좌나 자녀와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강좌 등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오랜만에 가족들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연극, 오페라, 영화, 뮤지컬 등의 공연 정보를 제공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가 잘 정착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b.co.kr

연락처

직원만족센터 부부장 박용대 2010-24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