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브레인온’ 공개 서비스 실시
‘브레인온’은 일본 뇌영상학의 일인자 의학박사 가와시마 류타의 감수를 받아 세중나모가 개발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로, 실제 게임 이용 시 뇌혈류량의 변화 등을 측정해 뇌활성화 정도를 과학적으로 제시하여 기존의 두뇌단련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는 지난 클로즈베타 기간에 공개했던 ‘뇌연령 체크’ 외에도, ‘뇌단련 게임’과 ‘브레인온 코스’ ‘브레인 대전’ 등이 추가된 총 4가지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뇌연령 체크’란 뇌연령을 자가 진단해볼 수 있는 브레인온의 기본 코너로, 자세한 결과값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뇌단련 게임’코너는 보다 세부적으로 전두엽, 두정엽, 측두엽 등 대뇌의 주요 부위를 골고루 단련시킬 수 있는 게임을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브레인온 서비스의 메인 코너라 할 수 있는 ‘브레인온 코스’ 는 본격적으로 매일매일 두뇌단련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간단한 기억력 테스트 질문으로 시작해 매일 체계적인 두뇌단련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브레인대전’ 코너에서는 온라인 서비스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여러 명이 실제 뇌단련 게임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하여 흥미를 높였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서비스될 컨텐츠는 숫자 계산, 같은 그림 찾기, 전화 걸기, 지나간 자리 기억하기, 장기 적군 잡기 등 총 60여 종으로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정식 서비스에서는 유료 서비스로 전환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회원에 가입한 모든 이들에게 브레인온 30일 이용권과 브레인온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인ON포인트(1,000포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회원을 추천한 1위부터 10위까지 이용자에게 코원 D2 10대, 3명 이상 추천한 모든 이들에게 브레인ON 5,000포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세중나모 게임서비스사업부 엄세웅 사업부장은 “일일이 과학적 검증을 거쳐 탄생한 풍성한 뇌단련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재미’ 요소를 갖추도록 노력했다”면서 “건전하면서도 누구나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두뇌게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중나모 브레인온(www.brainon.co.kr)은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 이어 7월 초 정식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으로, 올 여름 온라인에 또 한차례 두뇌단련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
2007년 12월 3일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