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학급앨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졸업앨범으로 인식돼 온 학교 대상 앨범시장에 특화된 학급앨범이 선보인다.

LG데이콤(사장 박종응 www.lgdacom.net)은 교사나 학생이 직접 찍은 학교생활, 행사사진을 학급별 맞춤형 앨범으로 만들 수 있는 ‘아이모리 학급앨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 서비스는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웹 앨범에 담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제작해 주는 디지털 웹앨범 서비스이다.

그동안 학교대상 앨범이 졸업앨범에 국한돼 왔으나 LG데이콤이 학급별 앨범을 선보임으로써 자칫 잊히기 쉬운 학급대상 친구, 선생님과의 학창시절 추억을 앨범에 담아 간직 할 수 있게 됐다.

또, 아이들의 살아있는 교육현장과 추억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고 대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신뢰도가 높아 고품질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은 학급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간편형 인화북 ▶사진마다 글을 쓸 수 있는 잡지스타일의 소프트 스토리북 ▶사진을 마음대로 배열하며 편집할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북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고, 휨현상이 없는 고급형 압축앨범북 등을 2~3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LG데이콤은 100명의 교사 체험단을 운영, 앨범 제작 체험과 앨범 샘플 검토 후 아이디어 및 개선안 등을 제안 받아 학급별 앨범을 출시, 처음으로 언북초등학교에 제공했다.

한편, 국내 디지털 웹앨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모리는 현재 8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이용하고 동두천 소재 외국인학교인 에이씨에이와 경남 위림초등학교, 강원도 봉대초등학교, 사법연수원 35기 7반 졸업 동기생 등 100여개 단체들에게 아이모리 앨범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e-Biz사업부 이규원 과장 02-2089-2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