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26살의 맞선녀 만나다
11일인 어제 저녁 방송된 KBS 2TV ‘경제 비타민’에서는 개그맨 윤정수 씨가 웨디안을 직접 방문하여 손숙대표의 주선으로 윤정수 씨와 맞선녀를 만나게 해주는 장면이 방영되어 포탈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노총각, 노처녀 스타 결혼시키기 프로젝트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연예인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직접 그들과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까지 주선하는 원리로 ‘스타매칭 프로그램’까지 개발하여 본격 서비스하고 있다.
손숙 대표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랫동안 연예계에 몸담으면서 많은 후배들을 알게 됐다.”며 “혼기가 꽉 차도록 결혼하지 않는 노총각, 노처녀 연예인 후배들을 먼저 보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시작되었다.
또한, 사회 전체의 행복을 위해서는 공인이 모범이 되어야 한다며 일반인들이 실제 결혼적령기의 연예인들을 직접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현실적인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어제 방송이후로 저녁시간에 스타와 직접 만날 수 있냐는 문의가 폭주하였고, 그와 동시에 윤정수씨의 맞선녀가 누구인지 묻는 메일과 전화가 계속 이어져 많은 사람들이 스타와의 결혼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웨디안의 김남수 실장은 “방송을 본 사람들이 윤정수씨의 맞선녀가 실제로 회원인지를 묻는 전화가 많았다.”면서 “어제 방송에 나간 맞선녀는 실제로 웨디안에 가입한 회원으로 가입당시부터 윤정수씨를 이상형으로 꼽아 이번 촬영계획이 잡혔을 때 실제 맞선을 주선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edian.co.kr
연락처
웨디안 경영기획실 김남수 실장 02-560-9605, 010-7979-0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