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브젝트, 중견기업을 위한 BI솔루션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즌 프로패셔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1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Business Objects Crystal Decisions Professiona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패셔널 버전은 지난 2월 선보였던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스탠다드 에디션과 같은 스위트에 속하는 제품으로 중견기업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중견기업용 시장에서는 업계 유일하게 BI와 데이타 통합 기능이 하나의 솔루션 안에 완전하게 통합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은 인텔리전스 리포팅, 애드 혹 쿼리와 분석, 대시보드를 첨단데이터 통합 기능과 함께 선보인다.

데이터 통합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IBM DB2, 오라클, 인그레스 등 이 기종의 다른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출된 데이터를 다시 하나의 타켓 소스 데이터로 통합시켜준다.

이것은 사내의 여러 데이터 소스로부터 비롯된 BI 기능을 통합할 필요가 있는 중견규모 고객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 버전은 또한 이미 존재하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소스, 플랫폼과의 조화를 위한 유연성을 지원하며, 기업들이 가지고 비즈니스 현안들을 해결할 수있는 단일화된 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미드마켓 솔루션 부분 부사장님 토드 로우(Todd Rowe)는 “고객들은 비즈니스 오브젝트에 쉽게 적용할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즉각적인 가치를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요구한다.

우리는 중견기업들을 위한 가장 최적화된 BI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을 출시함으로써 성장하고 있는 미드마켓 기업들에게 가격과 구성요건 면에서 딱 맞게 디자인된 리포팅, 애드 훅 쿼리 및 분석, 대시보드를 데이타 통합 기능과 세트로 시장에 내 놓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의 SMB 부분 리서치 부사장인 로버트 앤더슨(Robert Anderson)은 “올해 미드마켓 기업 CIO들에게 가장 우선이 되는 IT 투자 순위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이다”고 말하고 “벤더들에게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의 BI를 공략하는 것이 시급한 일이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의 출시는 지난 2월 스탠다드 에디션 출시 이 후 중견시장에 비즈니스 오브젝트가 얼마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프로패셔널 에디션이 미드마켓의 고성장 기업들을 위한 크리스탈 디시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역할을 담당하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