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심플 슬라이드폰(IM-S220L) 출시

뉴스 제공
팬택
2007-06-13 10:40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대표 : 박병볍 부회장)는 컴팩트 & 심플 슬라이드 디자인의 휴대하기 편하고 한 손에 착 감기는 ‘손 맛’을 최적화한, 스카이 LGT 첫 전용폰 ‘심플 슬라이드폰 (모델명 : IM-S220L)’을 이번 주 본격 출시한다.

IM-S22OL은 무엇보다 최상의 ‘손 맛’을 구현하는데 디자인의 최우선 초점을 맞췄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를 거쳐, 가장 ‘손 맛’이 우수한 휴대폰의 가로폭이 4cm대라는 점에 착안, IM-S22OL의 가로 폭을 사전 조사에서 가장 좋은 만족감으로 조사되었던 4.4cm로 맞췄다.

제품 옆면이 절벽처럼 90도로 딱 떨어지는 직육면체 스타일의 다른 휴대폰들과 달리 IM-S220L은 커팅(cutting)처리를 통해 뒷면의 가장자리 모서리 부분을 모두 깎아내 굴곡이나 경사면으로 처리, 휴대폰 외형이 곡선으로 휘어지는 손바닥 모양과 자연스럽게 일치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배려해 손에 쥐는 느낌을 더욱 좋게 하였다.

스카이 IM-S220L은 모바일뱅킹,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전자수첩, 비행중 모드, 전화 수신/거부 기능 등 꼭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다.

최대 2,400개의 전화번호가 저장되는 전화번호부를 비롯, 달력/스케줄러, 모닝콜, 알람, 시간표, 계산기, 스톱워치, 세계시각, 메모 등의 전자수첩 기능을 내장했다. 프린트없이 인화 가능한 픽트브릿지, MP3 멀티태스킹을 비롯 스카이 휴대폰끼리 전화번호부, 애니메이션, 멜로디, 사진 등을 교환할 수 있는 무선적외선통신은 스카이 만의 편리한 기능이다.

33만 단어(영한/한영)를 내장한 전자사전 기능을 탑재,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휴대폰으로 영어단어 및 관련 단어검색은 물론, 기존에 찾은 단어는 대기화면 설정을 통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어 학습효과를 배가 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대 후반

스카이 내수마케팅본부 박창진 상무는 “심플한 디자인과 최적의 ‘손 맛’을 구현한 스카이 최초의 LGT 전용폰으로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LGT에 공급했던 ‘붐붐폰(IM-U160L)’과 ‘디자인 특화폰(IM-U150L)’이 현재까지 모두 인기 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심플 슬라이드폰(IM-S220L)’도 성공적으로 판매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문구 과장 02-2030-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