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6월 16일 용산서 ‘웨스턴디지털 데이’ 행사 개최

2007-06-14 09: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신영민,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오는 6월 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용산 선인프라자 앞에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웨스턴디지털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한 WD 코리아는, PC 및 관련 부품 전문 매장이 밀집해 있는 용산 선인상가 입구 벼룩 시장에 WD 코리아의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에게 무료 사진 촬영과 기념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WD 스콜피오 250GB, WD 패스포트 외장형 드라이브, WD 랩터 등을 전시해 소비자들이 WD 코리아의 최신 주력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WD 코리아는 6월 16일 토요일에 행사장 부스에서 2.5인치 휴대용 ‘WD 패스포트 외장형 드라이브’를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스타일과 휴대성을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WD 패스포트는 60GB에서 250GB에 이르는 다양한 저장용량과 컴팩트한 포켓 사이즈, 간편한 사용법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1인 1 제품 한정.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의 신영민 지사장은 “WD 코리아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용도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전문 기업이다”라며,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홍보대행 : i2 Communications 이혜진 팀장 02-924-4845
017-317-8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