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큐브의 오디언, SKT June 오디오북 컨텐츠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인티큐브의 오디언(www.audien.com 대표 김용수)이 SKT와 컨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15일부터 SKT 이동통신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격 컨텐츠서비스 상용화에 들어간다. 따라서 SKT의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June에 접속하면 핸드폰으로 약 100 여 편이 넘는 오디오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읽는 책이나 디지털 전자책은 눈이 따라가며 글자를 읽어야 하지만 듣는 디지털 오디오북은 귀로 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으며 흔들리는 좁은 공간에서도 귀에 꽂고 듣기만 하면 되는 신개념 책이다.

책의 다양한 정보의 필요를 느끼고 자기계발의 동기를 가지고 있는 직장인과, 집안일을 하는 시간들을 지식으로 채우고자 하는 주부, 디지털기기에 민감한 학생 등 오디오북을 원하는 계층은 다양할 것으로 보인다.

SKT June의 오디오북은 음악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서 전문 성우의 명연기와 국내최고의 제작 인프라가 만들어 내는 생동감 있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오디오북으로 앞으로 대중들에게 듣는 디지털 책으로서 어떤 강한 인상을 남겨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오디오북 이용방법은 SKT의 핸드폰으로 June에 접속버튼을 누르고 드라마 > 오디오드라마에 들어가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오디오북으로는 한국의 젊은 부자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경성애사, 배려, 뿌리 깊은 나무, 대도오 등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음질에 따라서 200~600원 선이다.

이번 오디오북 서비스로 복잡하고 막히는 열악한 출근과 퇴근길에 정보가 압축된 책 한 권을 손쉽게 독파가 가능해져 짧은 시간 간단한 노력만으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로써 SKT 핸드폰 사용자들은 휴대하고 다니는 디지털 오디오북으로 저렴하고 유익한 듣는 책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인티큐브 개요
㈜인티큐브는 주력 사업인 컨택센터 분야와 모바일 인터넷 사업을 토대로 관련 분야에서만 15년 이상의 노하우와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인티큐브는 안정된 콜센터 system과 한 발 앞선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olution으로 국내 1위의 콜센터 및 CRM solution 공급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티큐브는 무선 통신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문자메세지, 멀티미디어 메세지, 그리고 무선 인터넷 접속을 위한 WAP Gateway 시장 국내 1위의 solution 공급자이다. 귀로 듣는 책, 오디오북은 아직 우리나라에서 미개척 시장이지만,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티큐브는 이제 기존 정보통신 사업을 발판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웹사이트: http://www.inticube.com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최지나 과장 02-547-27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