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교실,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윤선생영어교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7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지수’에서 교육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6월 1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130여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학습지 부문에서는 ‘윤선생영어교실’이 하위업체와 격차를 벌이며 높은 점수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윤선생영어교실은, 학습지 이외에 공공기관, 자동차, 은행, TV홈쇼핑, 증권, 신용카드, 손해보험산업 등의 전 산업부문에 걸쳐서도 1위에 올라 그동안 고객만족경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본 조사는 총 5주간 60회에 걸쳐 조사원이 사전에 정해진 시나리오를 따라 고객역할을 하여 콜센터로 직접 전화해 평가하는 직접 조사방식을 실시해 지수를 산출한다.

윤선생영어교실의 콜센터는 총 35명의 영어교육 전문상담원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는 선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모토 아래 사랑받고 존경받는 세계적인 영어교육 명문기업에 걸맞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콜센터 운영으로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윤선생영어교실 개요
윤선생영어교실은 1980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2007년 현재, 전국 450여 교육센터에서 11,000여 명의 영어교육 상담 및 관리 선생님들이 약 30만 명의 초ㆍ중ㆍ고등학생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oons.com

연락처

윤선생영어교실 홍보팀 백경아 대리 02-2225-5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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