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인터, 셀런과 전략적 제휴체결

서울--(뉴스와이어)--벅스인터랙티브[034600](대표 박성훈)는 셀런과 오는 8월부터 판매예정인 셀런TV(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컨텐츠제공과 마케팅을 위해 셀런과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벅스인터랙티브는 자회사 벅스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만화등의 컨텐츠를 셀런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셀런TV를 통해 제공하고, 이 제품을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판매함으로써 컨텐츠 수익을 다양화할 뿐만 아니라 제품판매에 따른 부가수입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벅스의 1800만 회원을 상대로 콘텐츠 제공 및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어 추가적인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셀런은 셀런TV를 통해 일반 FM라디오와 동일하게 TV나 모니터를 켜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음악채널을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가정은 물론이고 상가나 카페에서도 다양한 음악채널과 뮤직비디오만 계속 나오는 채널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매장음악 콘텐츠도 벅스와 적극 협력할 것으로 예상한다.

벅스인터랙티브는 이번 제휴체결로 인하여 추가적인 매출이 기대되며 향후 셀런에서 출시하는 신제품 셀런TV가 개방형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향후에도 여러 컨텐츠 제공을 통하여 셀런과 업무제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interactive.co.kr

연락처

벅스㈜ IR팀/PR담당자 신현숙 대리 02)2193-0591 017-336-33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