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웹하드 SMS/FAX’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웹스토리지를 통해 SMS(단문메세지), FAX(팩스)도 전송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사장 박종응 www.lgdacom.net)은 고객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자사 웹스토리지 서비스인 웹하드에 문자 메시지와 팩스 기능을 갖춘 '웹하드 SMS·FAX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웹하드 SMS·FAX 서비스'는 고객이 웹하드에 파일을 저장하거나 올리기/내리기와 같은 기능을 이용하면서, 동시에 상대방에게 SMS와 FAX를 바로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와 관련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한번에 200명에게 FAX를, 500명에게 SMS를 발송할 수 있고 발송예약도 가능해 편리하다.

이용요금은 SMS의 경우 1건당 최저 15원, FAX는 국내발송 시 1장당 50원으로 저렴하다.

웹FAX 이용방법은 웹하드(www.webhard.co.kr)에 접속해 ‘FAX 보내기’ 버튼 클릭 후 ‘FAX 보내기 창’에 보낼 파일을 ‘파일찾기 또는 드래그&드롭’을 통해 올려 제목/발신번호/수신번호를 입력 후 발송 버튼 클릭하면 된다.

이를 위해 LG데이콤은 ‘SMS, 웹FAX’ 기능을 탑재했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웹하드사업팀 박현 팀장은 "향후, 웹하드에 발/수신된 팩스자료를 웹하드에 저장할 수 있게 하는 등 웹하드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더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데이콤은 '웹하드 SMS·FAX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부터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7월 31일까지 ▶요금 50% 할인혜택 ▶SMS 1건당 최저 7.5원 ▶팩스 1장당 25원에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SMS 50건, FAX 10장을 무료로 발송할 수 있으며,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PMP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하드 홈페이지 (http://www.webhard.co.kr)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홍보팀 02-2089-6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