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 위닝 페스티발’ 인터넷 게임생중계
지난해 위닝-페스티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저들의 경기모습을 이제 씨박스 게임전문 방송채널 “요것이 게임이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게 됐다.
‘제2회 전국 위닝 페스티발’은 프로게이머가 아닌 게임이나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위닝 페스티발 대표카페 (http://cafe.daum.net/winningfestival)에 문의하거나 각 지역별 경기장에 직접 신청하면 된다.
이번 위닝 페스티발 경기방식은 지역예선 32강 토너먼트식, 본선 16강 팀대항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된다. 지역예선은 7월 1일 각 지역 경기장(플스방)에서 치뤄지며, 본선은 7월 8일 서울에서 가진다.
씨박스 관계자는 “앞으로 워크래프트/몬스터헌터/오디션 등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더 추가 방송할 예정이다”며 “MC와 해설, 방송진행 등 채널의 모든 진행을 유저들에게 맡겨 ‘요것이 게임이다’를 유저들로 구성된 게임전문 방송채널로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씨박스 게임채널 “요것이 게임이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3시~4시에 진행되며, <위닝 고수초청전>과 <도장격파> 등 게임을 좋아하는 네티즌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dideonet.com
연락처
디디오넷 서비스사업부 이준호 팀장 02) 562-4353
PR대행사 이슈캐스터 조명환 02)720-1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