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시아 ‘순수신부’, 2007년 상반기 GOOD DESIGN AWARDS 수상 및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드라마 황진이 장신구 디자인 제작으로 유명해진 예물 전문 업체 오르시아 쥬얼리는 자사의 예물 쥬얼리 '순수신부'가 산업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굿 디자인(Good Design) 어워드를 수상했다.

산업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올해 상반기 우수 디자인 (GD: Good Design) 상품 326종을 선정하였다. (6월 7일 발표)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에 삼성전자의 보르도 플러스 LCD TV, LG전자의 프라다폰을 비롯, 건축디자인 분야에서는 KTF 쇼(SHOW)매장이 환경 디자인 분야에서는 GS건설의 자이 랜드스케이프 디자인 가족정원과 삼성물산 건설 부문의 래미안 동탄 감성정원등이 포함됐다.

굿 디자인(GD) 어워드는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을 선정, 편리하고 아름다운 우수한 제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가 매년 2회 실시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디자인 수상 제도다. 호주 디자인상(ADA)과의 상호 인증으로 호주에서도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으로 인정 받는다.

이 번에 귀금속, 보석류 굿 디자인을 수상한 오르시아 '순수신부'는 티아라를 쓰고 있는 신부의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되었다. 물림 방법도 침으로 세팅 하는 보통 진주들과 달리 신부 머리에 티아라가 올려진 것처럼 세팅하여 진주의 아름다운 표면이 더 잘 보이도록 했다. 따라서 '순수신부'는 심미성, 고객지향, 환경친화, 사용자 편의성 등의 항목에서 골고루 좋은 평가를 받아 굿 디자인(Good Design) 마크를 부여 받았다.

한편 오르시아 쥬얼리가 굿 디자인 수상 기념으로 7월 말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유색보석 원석 증정 (루비, 사파이어, 토파즈 등..中 1택)하며 구매 금액대별 다이아몬드 패션 목걸이와 티아라, 예물 시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르시아 쥬얼리 한영진 원장은 "일본 예물전문 업체 디자인 제휴와 학생들과 진행한 웨딩 쥬얼리 디자인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는 등 쥬얼리 디자인 연구에 많은 주력을 했던 것을 인정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고

"예물 디자인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전문 쥬얼리 디자인 연구 인력과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예비 디자이너들의 의욕고취와 싸이월드에 클럽(http://club.cyworld.com/orsia)을 마련하여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상시 공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공모를 통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작품은 제품화하여 오르시아 디자이너 전당에 작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 이다. 또한 열심히 활동한 회원과 디자이너 지망생들을 위한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뿐 아니라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오르시아 개요
이태리어의 합성어로 금빛으로 빛나는 별들의 강이라는 뜻의 ORSIA는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할 줄 아는 아름다운 신세대 여성을 위한 Hand Made Jewelry 브랜드 입니다. ORSIA의 디자인 철학은 앞서가는 감각, 섬세한 우아함을 모토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고유한 개성과 아름다움을 창출하여 디자인하므로 누구보다 돋보이게 하는 것이며 Jewelry Design 연구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 및 투자는 고객으로 하여금 차별화된 제품 만족과 더불어 자사의 브랜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또한 ORSIA는 청담동 명품 웨딩 거리에 매장이 위치한 강점과 아울러 高 품질의 Couple Ring, Wedding Jewelry(예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rsia.co.kr

연락처

이영재 팀장 02-542-6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