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 김장훈, 새소망의 집 후원 어린이들과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뉴스 제공
프라이빗커브
2007-06-19 08:39
서울--(뉴스와이어)--인기 가수 김장훈이 지난 6월 16일, 자신이 후원하고 있는 새소망의 집 어린이들과 함께 공연장 세계적 공연 브랜드 [디즈니라이브!-미키의 매직 쇼] 오프닝 공연을 찾아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디즈니 라이브!]는 [디즈니 온 아이스] 등 어린이들을 위한 고품격 공연물을 제작해온 [펠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어린이 쇼 브랜드로 한국에선 처음 열리는 오리지널 팀의 공연. 이번 새소망의 집 어린이들의 공연 관람은 [디즈니 라이브] 제작진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김장훈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디즈니] 만화영화 등을 통해 접해왔던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도널드 덕, 데이지, 구피,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의 잘 알려진 ‘디즈니 친구들’, 그리고 세계적인 마술사 브래드 로스와 알렉스 곤잘레스가 등장해 놀라운 마술과 신나는 춤, 노래를 선보이는 매직 쇼를 관람하며 천진난만한 웃음을 연신 터뜨렸다.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는 미키 마우스가 주(主) 마술사로 등장하며, 여기에 실제 마술사들인 브래드 로스와 알렉스 곤잘레스가 그의 제자들로 출연해 누구나 노력하면 원하는 대로 될 수 있음을 보여주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내용이다. 김장훈과 그가 후원하는 새소망의 집 어린이들은 기존의 어린이극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런 무대, 그리고 수준 높은 음악 등에 연신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고, 미키와 구피 등의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만남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디즈니 라이브!] 제작진은 이에 앞서 [행복한 홈스쿨] 어린이 150명과 후원인 50명도 공연에 초대해 귀한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국내 첫선을 보인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는 미국 등을 거쳐 일본, 대만 공연에서 열띤 반응을 얻어냈고, 6월 24일까지의 한국 공연에 이어 중국 공연 등 세계 순회 공연을 이어가게 된다.

연락처

김지연 실장 02-563-7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