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찾아 가는 마케팅’ 전개
스카이는 포스터 카다로그, 목업 등 판촉물 지원과 함께 ‘매직키패드폰 시연행사’를 통해 키패드 화면을 최대 27가지로 구성할 수 있는 매직기능과 터치센서의 ‘붐붐’기능에 대해서 판매원들에게 집중 홍보한다.
스카이 내수마케팅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스카이는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현장 마케팅을 강화하여 고객 선호도 1위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마케팅인사이트가 조사한 ‘제5차 통신 기획조사(2007년 3 ~ 4월 조사)’에서 종합 체감 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스카이 728점으로 1위, 2위 애니콜 722점, 모토로라 709점3위, 4위는 씨이언 678점으로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최근 6개월 이내 휴대폰을 구입해 사용해 온 소비자들이 느끼는 종합 체감 만족도에서 스카이가 가장 우수하게 평가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문구 과장 02-2030-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