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의 최신 펜 태블릿 제품 뱀부, 하이마트에서 정식 판매 개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7-06-19 10:1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 www.wacomdigital.co.kr)는 금일 자사의 최신 팬 태블릿 제품 ‘뱀부(Bamboo)’가 전국 하이마트 250여 개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개시,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뱀부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와콤은 또한 하이마트 매장에 뱀부 체험용 제품을 설치하여 뱀부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시연한 후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와콤은 이번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하이마트를 통해 뱀부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뱀부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와콤의 뱀부 제품은 일반 가정 및 직장의 유저들을 타겟으로 한 일반 소비자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와콤의 기존 그래픽 작업 중심의 펜 태블릿 제품과는 달리 쓰기, 주석 달기, 네비게이션 및 스케치 기능 등을 전자 펜을 사용해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개발됐다. 특히 윈도우 비스타 및 오피스 2007 등에 추가된 강력한 펜 입력 기능을 최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와콤의 특허기술인 무 건전지 및 입력 감지 펜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성능 및 편이성을 제공해준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대표는 “와콤은 펜 태블릿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역시 자신만의 스타일을 디지털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뱀부를 개발하게 됐다” 라며 “이번 하이마트의 정식 판매 개시를 시작으로 뱀부 제품의 본격적인 수요 확대를 이끌어내는 한편, 뱀부 제품의 우수성과 편이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도 병행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하이마트를 통해 뱀부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http://www.wacomdigital.co.kr/support/wacom_support4.html 에서 제품 등록을 하면 만 원 상당의 뱀부 전용 파우치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제품은 7월 3일 이후로 발송될 예정이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