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와인이 한자리에...금양인터내셔날, 칠레 VS 아르헨티나 Ultra Premium Red Wines from South America 개최

뉴스 제공
금양인터내셔날
2007-06-19 11:51
서울--(뉴스와이어)--와인 강국 프랑스에 이어 국내 와인 시장 2위를 수성하고 있는 ‘칠레 와인’과 최근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 속에서 주목 받기 시작한 뜨거운 신성 ‘아르헨티나 와인’의 자존심을 건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국내 최대 와인수입업체 금양인터내셔날(대표 김양한, www.keumyang.com)은 오는 22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아이콘 와인들과 함께 ‘칠레 VS 아르헨티나 Ultra Premium Red Wines from South America’ 를 개최한다.

이 날 제공되는 와인은 이미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칠레와 아르헨티나의 1, 2위 브랜드인 ‘산 페드로’, ‘콘차이 토로’, ‘트라피체’ 의 와인. 그 중에서도 엄선된 와인만을 모아 신세계 대표 와인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 맛 볼 수 있는 와인으로는 국내 칠레 와인 1위 브랜드로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산페드로’의 탑 클래스 와인 ‘까보 데 오르노스’, 칠레 1위 와이너리 ‘콘차이토로’의 ‘와인 스펙테이터'가 선정한 100대 와인 중 4위에 2년 연속 랭크된 ‘돈 멜초’ 등의 칠레와인과 남미 제1의 아르헨티나 와인 그룹 ‘트라피체’의 '이스까이'가 소개된다. 특히, ‘이스까이’는 세계적인 와인 컨설턴트인 미쉘롤랑과 합작으로 만들어 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제품.

이 외에도, 대표와인 시음과 함께 공정하고 깊이 있는 설명을 더하기 위해 중앙대학교 와인 전문가 과정의 손진호 주임 교수가 함께 자리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할 경우, 예약은 금일(19일)부터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www.keumyang.com) 내에서 진행되며, 금액은 1인 18만원이다.

 일시 : 6월 22일 저녁 7시
 장소 : 임페리얼 팰리스 (구 아미가) ‘Verona’
 금액 : 18만원/1인 (세금, 봉사료 포함)
 예약 날짜 : 6월 19일(화)부터
 예약 방법 :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 www.keumyang.com 내 이벤트게시판

웹사이트: http://www.keumyang.com

연락처

IPR communication 정지윤 011-9948-1142